OUR VISION

"CUE IN LIFE" : CUE의 상호작용을 통해 우리의 남성 고객들이 주도적인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  

OUR T.R.S.Q MISSION

1. TIME-POINT (NEW MEN BORN) 역사상 남성다웠던 순간들을 MILITARY, WORK, SPORTS, CAMPUS 카테고리를 통해 기억해내고 현대 남성의 삶을 향상시킬 수 있는 영감을 받는다. 2. RE-DISCOVER (THE RESQ STYLE) 끊임없는 연구와 창조적인 조합으로 <더 레스큐 컴패니> 만의 스타일로 재조명하여 새롭게 제안한다. 3. SMART (MORE FUNCTION) 스마트하게 변화하려 노력하며 이는 기능적인 요소를 추가하거나 불필요한 요소를 제거한다. 4. QUALITY (A PART OF LIFE) 오랫동안 사용자 삶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품질은 항상 의사결정의 우선요소가 되어야 한다.

#  

THE RESQ & Co. LOGO

<더 레스큐 컴패니>의 로고에는 최초의 공식 산악 인명구조견으로서 죽는 순간까지 눈 속에 갇힌 40명의 조난자를 구조한 베리(Barry)의 후손 세인트버나드가 위엄있으면서도 위트있게 그려져 있습니다. <더 레스큐 컴패니>의 세인트버나드는 세계 2차 대전 당시 자원한 시민들로 구성되어 전쟁의 잔해를 청소하고 인명 구조까지 도왔던 Heavy Rescue Service Unit 의 철모를 쓰고 있으며, 산악 인명구조견 세인트버나드의 상징인 럼주통, 해양구조의 상징인 구명튜브(Life Ring)와 안전로프(Safety Rope), 전투기 조종사 비상 구조의 상징인 구명조끼(Life Jacket)와 날개를 더하여 <더 레스큐 컴패니>가 수요자와 공급자 사이의 하나의 매개체로서 상호 구조활동을 펼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수요자에게는 감성과 그에 합당한 품질, 디자인을 제공 받을 수 있는 구조활동을 의미하고, 공급자에게는 수요자들에게 공급하는 과정 속에서 삶의 의미를 찾을 수 있는 구조활동을 의미합니다. 더 나아가 대한민국의 의류 및 봉제 산업을 더욱 건강하게 만들고 싶다는 저희의 큰 염원을 감히 담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