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UR VISION

"CUE IN LIFE" : CUE의 상호작용을 통해 우리의 남성 고객들이 주도적인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OUR T.R.S.Q MISSION

1. TIME-POINT (NEW MEN BORN) 역사상 남성다웠던 순간들을 MILITARY, WORK, SPORTS, CAMPUS 카테고리를 통해 기억해내고 현대 남성의 삶을 향상시킬 수 있는 영감을 받는다. 2. RE-DISCOVER (THE RESQ STYLE) 끊임없는 연구와 창조적인 조합으로더 레스큐 컴패니만의 스타일로 재조명하여 새롭게 제안한다. 3. SMART (MORE FUNCTION) 스마트하게 변화하려 노력하며 이는 기능적인 요소를 추가하거나 불필요한 요소를 제거한다. 4. QUALITY (A PART OF LIFE) 오랫동안 사용자 삶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품질은 항상 의사결정의 우선요소가 되어야 한다.

#  

THE RESQ & Co. LOGO

더 레스큐 컴패니의 로고에는 최초의 공식 산악 인명구조견으로서 죽는 순간까지 눈 속에 갇힌 40명의 조난자를 구조한 베리(Barry)의 후손 세인트버나드가 위엄있으면서도 위트있게 그려져 있습니다. 더 레스큐 컴패니의 세인트버나드는 세계 2차 대전 당시 자원한 시민들로 구성되어 전쟁의 잔해를 청소하고 인명 구조까지 도왔던 Heavy Rescue Service Unit 의 철모를 쓰고 있으며, 산악 인명구조견 세인트버나드의 상징인 럼주통, 해양구조의 상징인 구명튜브(Life Ring)와 안전로프(Safety Rope), 전투기 조종사 비상 구조의 상징인 구명조끼(Life Jacket)와 날개를 더하여 더 레스큐 컴패니가 수요자와 공급자 사이의 하나의 매개체로서 상호 구조활동을 펼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수요자에게는 감성과 그에 합당한 품질, 디자인을 제공 받을 수 있는 구조활동을 의미하고, 공급자에게는 수요자들에게 공급하는 과정 속에서 삶의 의미를 찾을 수 있는 구조활동을 의미합니다. 더 나아가 대한민국의 의류 및 봉제 산업을 더욱 건강하게 만들고 싶다는 저희의 큰 염원을 감히 담아 보았습니다.